logo

.

자유게시판

태도문제

2018.10.04 21:20

조합원 조회 수:1428

닉네임 조합원 

대림이랑 격차난다? 임금이 신통상을 합쳐서 5~6%이다? 이런거 다 필요없다.

지금 노조는 태도 문제때문이다. 이런 중대한 시기에 현장활동을 하지 않고 3공장 ta시기에도 한번 보이지 않는다. 그래 우리가 찾아가서 문제가있으면 지적하고 가서 말하는 것도 맞지만 그전에 지회장이 찾아와서 어찌할껀지 먼저 물어보는 것이 맞지않은가?

신통상임금이라는 성과를 받은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다른 공채사원들이 불만을 많이 내고 있는데 그것에 대한 이야기는 또 내년이라고 설득하고 있다. 내년에 법안통과되는 것을 봐서 한다? 이것을 또 믿으라는 것은 좀 불합리하다. 대림은 그것을 진작하여 미리 이렇게 해줬는데 우리 사원들은 그냥 내년에 보고 기다려라라는 말밖에 안보인다.

또 탄근제때문에 정말 문제가 많다. 허벌나게 일하고 돈버는 사람이야 좋지.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그리 일하고 싶지 않다. 새벽까지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주말에도 나오고 밤까지 남아 일을 하게된다. 이것은 정부에 취지 맞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런 중대한 시기에 탄근제를 자기 멋대로 통과시키고 중대한 문제가 있는데 현장활동을 보지도 않고 이제 게시판도 조용해졌으니 슬슬 기어 나오실거 같은데..


다른건 다 필요없고 태도 문제라는 것만 명심하다. 역대 지회장들의 행보를 잘 생각해보자..아 다른 지회장 누군지는 말안하겠지만 성과급제도 없앤분 말고..

.
전국화학섬유산업노동조합 여천NCC지회
전남 여수시 중흥동 511-2번지 전국화학섬유산업노동조합 여천NCC지회
Copyright ⓒ 2013 yncc.or.kr All rights reserved. Tel. 061)688-6045~7 Fax. 061)688-6048